여자를 감동시키려면 술집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하나요?
E-commerce

여자를 감동시키려면 술집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하나요?

여자들이 술집을 잘 아는 남자들에게 끌린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하지만 그게 정확히 무슨 뜻일까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한 소녀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술집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하는지 탐구할 것입니다. 칵테일부터 맥주, 그 사이의 모든 것들까지, 여성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왜 그것들을 사랑하는지에 대한 내부 특종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특별한 누군가를 끌어들이고 싶든 아니면 단지 여러분의 음료 게임을 즐기고 싶든 간에, 완벽한 바 주문을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바에서 주문할 것

만약 당신이 술집에서 여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당신은 무엇을 주문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첫째, 맥주나 혼합 음료와 같이 너무 흔한 것을 주문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대신, 독자 분이 흥미롭고 세련되었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줄 독특한 것을 시도해 보세요.

몇 가지 좋은 옵션은 와인이나 샴페인을 주문하거나 바텐더에게 물어보는 것을 포함합니다.

바에서 주문하지 말아야 할 것

만약 여러분이 술집에서 여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다음 음료를 주문하는 것을 피하세요:

-맥주. 술집에서 주문하는 가장 일반적인 음료이고, 그다지 인상적인 선택은 아니다.

-술은 똑바로 드세요. 이것은 초보적인 조치이며 너무 빨리 취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일이나 소녀스러운 것이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여러분은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남성적이고 강한 것으로 보이고 싶어합니다.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한 음료라면요. www.stikezone.com 음료수를 기다리는 동안 믹서기와 고명을 만지작거리지 마세요. 단순하게 받아들여요.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주문해야 합니까? 잘 만들어진 클래식 칵테일은 항상 좋은 선택이거나, 버번 니트나 구식처럼 조금 더 독특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 여러분이 편안하고 여러분이 너무 빨리 취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결론

술집에서 여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눈을 마주치고, 미소를 지으세요. 올바른 음료를 주문하는 것도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스키나 진과 같은 고전적인 음료를 고수하고 너무 화려하거나 복잡한 것은 피하세요. 특별한 것을 주문하고 싶다면, 바텐더에게 추천을 요청하세요. 무엇을 하든 너무 열심히 노력하지 마세요. 긴장을 풀고 즐기세요.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관심 있는 그 소녀에게 분명히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