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티스 바에 대해 알아야 할 건
E-commerce

호스티스 바에 대해 알아야 할 건

호스티스 바는 여성 직원이 고객에게 대화와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종의 술집입니다. 이 술집들은 전 세계에서 발견되지만, 특히 일본, 한국, 대만과 같은 동아시아 국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호스티스 바의 개념은 비교적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뒤에서 진행되는 것이 많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컨셉의 역사부터 오늘날 운영 방식에 이르기까지 호스티스 바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볼 것입니다.

호스티스 바가 뭐야?

호스티스 바는 여성 직원이 주로 남성 고객을 접대하는 형태의 바입니다. 이러한 막대는 보통 일본에서 발견되지만, 아시아 전역의 다른 나라에서도 발견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술집의 여종업원들은 일반적으로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고객에게 성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호스티스 바는 종종 지저분하거나 지저분한 곳으로 여겨지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일부 호스티스 바는 실제로 상당히 고급스러우며 고객에게 고급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여종업원들은 여전히 손님들을 접대할 것으로 기대되며, 그들에게 추파를 던지거나 다른 형태의 신체 접촉에 참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입니다.만약 여러분이 호스티스 바를 방문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빠져들고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리 바를 조사하여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방문하기로 결정한다면, 반드시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그곳에서 일하는 여종업원들을 존중하세요.

바에서 관심을 받기 위해 “돈을 지불”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호스티스 바에서 관심에 대해 “돈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호스티스를 위해 음료를 사야 합니다. 이것은 비싸질 수 있으므로 들어가기 전에 예산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계속 술을 사주는 한, 여종업원들은 대개 그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기울일 것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대화를 계속하고 싶다면, 당신의 지갑을 열 준비를 하세요.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일본의 호스티스 바의 평균 비용은 시간당 약 4천 파운드입니다. 여기에는 음료 비용, 팁 및 기타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호스티스 바는 일반적으로 첫 1시간 동안 최소 요금이 2,000원 정도이며, VIP 서비스의 경우 가격은 10,000원 이상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언제 호스티스 바에 가는 것이 좋은 생각인가요?

호스티스 바를 방문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생일이나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행사를 축하하고 있다면, 그것은 저녁을 보내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도시에 처음 와서 몇몇 사람들을 만나고 싶다면, 호스티스 바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고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호스티스 바가 딱 좋을 수 있습니다.

호스티스 바는 어디에 있습니까?

일본 전역에 호스티스 바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도쿄, 오사카, 나고야와 같은 지역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스티스 바는 나이트클럽이나 바에 있습니다. 일부 호스티스 바는 식당이나 다른 종류의 사업체에서도 발견될 수 있습니다.

결론

저녁이 지나고 마지막 손님들이 조금씩 빠져나가면, 바의 여종업원들은 작별 인사를 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여성들은 일하고 있고 다음 교대 근무를 준비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환영을 너무 오래 머물지 않고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좋은 시간을 보냈고 여러분의 감사를 표현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팁을 남겨주세요 – 항상 감사합니다.

호스티스 바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이것뿐입니다! 강남풀싸롱 밤 외출을 원하시든, 아니면 사랑스러운 여성분들과 수다를 떨고 싶으시든, 이 시설들은 확실히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저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분명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